메뉴 건너뛰기

좀 빻았는데 메구미가 악한 일을 저질렀을 때마다 자기 손을 칼로 찌른다거나 긁는 식으로 혼자 자해했음 좋겠다.. 더 이상 술식을 쓰지못해서 스쿠나한테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 반, 죄책감을 덜려는 마음 반으로

근데 자기 손 엉망진창으로 만들어도 스쿠나가 가소롭다는 듯이 반전술식 써줘서 결국 상처하나 없이 멀쩡해졌음 좋겠음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요리차원 스탬프 지급 완료 ( + 차원요리사인증서 관련 추가 ) 2 image 35분 전 34
공지 ❌❌이차원 이용규칙에 대한 환기글 ❌❌ image 1시간 전 240
공지 🎉요리차원 잘한/망한 요리 이벤트 랜덤 당첨작 발표 및 신기능 후기🎉 image 2021.07.20 218
공지 이차원 이용 규칙 (6/20 추가) image 2021.04.19 463
407001 메구미에게 모자는 어울리지 않으니까 1분 전 1
407000 고죠후시방들아 1분 전 1
406999 고죠후시 모자 안어율린다는거 정색하고 한거면 1분 전 1
406998 솔직히 vs이런거 왜 올리는지 모르겠다 1 1분 전 0
406997 주술 주인공조 이름이 다 예쁘네 1분 전 2
406996 헐 이거 나만 이제 알았나 1 1분 전 0
406995 ㅃ애니굿즈샵 뭐있음? 2분 전 0
406994 연성 주술 신님에게 사랑받는 이야기 十四 2분 전 2
406993 저녁으로 뭐 먹었냐? 1 2분 전 0
406992 프로세카 방들아 2분 전 0
406991 장르 정주행 하기 전에 첫인상표는 꼭 해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분 전 0
406990 고죠후시 이거 킹갓심 수상한게 5 3분 전 15
406989 이 노래 아는 방들 3분 전 0
406988 하 ㅅㅂ 후시이타 이 연성은 아무리 봐도 진짜 걍 캐해가 미쳤음 (타컾 요소o) 3분 전 2
406987 고죠후시 그 부분 드씨 나와서 진짜 좋은게 6 3분 전 15
406986 ㅇㅎㅂ? 신음 넘치는 애니 한 장면 보고 가 4분 전 2
406985 일괄판매라고 개별문의 안받는다고 써놨는데 굳이다가 개별로 살수있냐고 물어보는 ㅅㄲ는 뭘까 4분 전 1
406984 나 5:5 헤어스타일에 겉으로는 나른캐인데 사실 좀 활발한 면도 있는 그런 캐 좋아하나? 1 4분 전 0
406983 뭐라고 시발 메구미 모자 안어울린다는 말을 놀리는 투가 아니라 3 4분 전 11
406982 여권에서 도장 안 찍혀 있는 부분 있잖아 뭐라 나옴? 5 5분 전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0351 Next
/ 20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