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47937993665656067a3f4ceeb9262f8e399f0a4c3d4d06b6cccb911619ef986e3fa7cab2fb1b21f6fb2fc82d9a5e93e230a087f2560c3969792ca9129a8.png

뭔가 생득영역도 그때 좀 변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그 전에는 영역전개를 못 했으니 변했는지 아닌지 평생 모르겠지만 ㅎㅎㅎㅎㅎ.... 스쿠나도 주술사였다가 죽어서 저주된 케이스니까 주술사였을때 생득영역이랑 저주가 되고난 후에 생득영역 묘하게 다르면 좋겠다 능력은 똑같은데 외관만 살짝 변하면 좋겠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영업차원 진행방식 투표 새 불판(투표: ~7/30까지)🔥🔥🔥🔥🔥🔥🔥 24 image 2021.07.26 183
공지 요리차원 스탬프 지급 완료 ( 추가 신청 발급 완료 ! ) 20 2021.07.24 84
공지 ❌❌이차원 이용규칙에 대한 환기글 ❌❌ image 2021.07.24 449
공지 이차원 이용 규칙 (6/20 추가) image 2021.04.19 471
420119 도라에몽 팩트로 조지네ㅋㅋ 1분 전 0
420118 이타도리 20 디오라마 구매가 봐줘 1 1분 전 0
420117 주술 파티 아크릴 7월 발매분 공구 탄 방들 있냐 2 1분 전 0
420116 메구미 관련 떡밥 궁예나오니까 3 1분 전 5
420115 아 ㅅㅂ 앙스타 진짜 미쳤나봄 3 2분 전 3
420114 유치원복 최고야 2분 전 2
420113 고죠후시 금손 이번 일러 새연성 3 3분 전 10
420112 도검 뉴비들 별명 관련으로 질문하는 거 보면 별명 도감이 있음 좋겠구나 싶어 1 3분 전 4
420111 뱅드림 이번 페스 ㄹㅇ 레전드네ㅋㅋㅋㅋㅋ 2 3분 전 3
420110 번역 주술 드림 짧ㅂㅇ 4분 전 2
420109 고죠가 이타도리 교복 후드티로 커스텀했던 이유중 하나가ㅣㄱㅋㅋ 4분 전 5
420108 클튜쓰는 그림방들아 소재를 재다운 받을 수가 없다는데 로컬에 대체 어디임?? 6분 전 0
420107 주술 이타도리 야바이 페로몬 6분 전 0
420106 스폰지밥 다람이 지금 생각하면 되게 특이하다 1 6분 전 9
420105 하네되 프시케 존나 예쁘다 7분 전 3
420104 고죠유우 회지 이거 다시 예약 받는다!!!!!!!! 3 7분 전 9
420103 내컾에 진심인 방 한명만 더 왔으면 좋겠다... 4 7분 전 6
420102 다이에이 미유키 카즈야는 연애설 뜬지 30일만에 결혼발표할 놈임(드림) 7분 전 1
420101 은혼방들아 2주차 특전 7분 전 0
420100 카센이 제일 무서울 때는 7분 전 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1006 Next
/ 2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