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ㅅㅂ.... 히켄!에서 소름 쫙 돋고 에이스 환영에서 오열함............ 어떻게 이렇게 오타쿠가 좋아하는 것만 다 때려넣었냐고... 캐들 대거등장에 1기 오프닝에 에이스에 스토리는 걍 글쿤... 수준인데 작화랑 캐뽕이 ㄹㅇ 미쳤음 ㅠ 말할 게 너무 많아서 대가리가 아프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캡박 방지 테스트 적용 중 ❗️(수정3 ) 2021.09.07 218
공지 이차원 이용 규칙 (9/5 추가) image 2021.04.19 541
543946 ㅃ 모기와 오토바이 소리의 환장의 콜라보 1분 전 0
543945 후르바 안본눈인데 구작 신작중에 뭐로 볼까 1분 전 0
543944 번역 💙동갑내기 고딩 청게 보고 가라💙 6 1 3분 전 62
543943 6타로 넨도 나올줄은 진짜 꿈에도 몰랐는데 1 7분 전 0
543942 연성 트위스테 인어들로 보고싶은 짧드림 1 7분 전 3
543941 사람한테 안데여도 교류하면서 덕질하면 8분 전 3
543940 야심한 밤에 ㅆㄷ 아이돌 노래 ㅊㅊ하고 간다 3 8분 전 12
543939 연성 추석하니까 일본 추석은 오봉이잖아? 그래서 생각한 소재 8분 전 2
543938 ㅃ덕질을 오래하고 입덕탈덕을 이것저것 해보고나니깐 본진기준이 3 8분 전 2
543937 돈까스 김밥 집에서 만들어먹는거도 맛있다 8분 전 0
543936 나 칭찬해줘 1 8분 전 7
543935 하마토라 갓캐잔치장르였는데 2 8분 전 3
543934 도검방들아 너희들 혼마루는 2 8분 전 0
543933 귀멸 발매 예정인 피규어 정리 1 9분 전 3
543932 ㅃ요즘 타코야끼 빨간차 안보이는거 ㅈㄴ슬픔 1 9분 전 4
543931 연성 요리미치로 짧은 연성 써오면 봐주냐 10분 전 1
543930 올캐러방들아 너넨 이중에 어떤쪽이냐 14 11분 전 0
543929 처음으로 숏컷해봤는데 1 11분 전 4
543928 와우 비 존나 옴~~~~ 12분 전 1
543927 아직 안 자는 사람 14분 전 1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7198 Next
/ 27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