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9년동안 메구미 기르면서 

너는 나를 죽일 수 있는 술식을 가지고 있어 

이 말 하기까지 고죠가 어떤 생각을 하고 있었을지... 

 

거기에 언젠가는 말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토우지 죽음에 대한 고백까지 떠올리면서 

운명이란 이렇게 잔인하구나 하고 생각하는 거.. 

  • 이방인 2021.06.11 08:29
    이거 진짜 과몰입 온...두 개가 연결되어 있다는게 너무 너무임
  • 이방인 2021.06.11 08:40
    ㄹㅇ생각만해도 과몰입 온다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과한 어그로성 링크는 자제 / 활동 제한 대상입니다 image 2021.06.21 287
공지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대망의 마지막 오픈 이벤트, 🍳요리차원😋 개최! (수정) image 2021.06.19 326
공지 🗓이차원 정식 오픈 알림 💜(⚠데이터주의, ⚠소리주의) image 2021.06.13 1249
공지 이차원 이용 규칙 (6/20 추가) image 2021.04.19 417
317341 일본에서 베르세르크 전시회 여나봐 1분 전 1
317340 도대체 하이큐 이 짤만 보면 왜 과몰입이 오냐고 1분 전 0
317339 밑에 토우지 드림 보다가 생각난건데 1분 전 0
317338 내컾방들 많았는데 하나둘 빠져나가더니 이제는 아예 다 나간듯 1 1분 전 0
317337 앙스타 코가 약간 힐앜 바쿠고랑 비슷한 재질인가 1분 전 0
317336 앙스타 쿠폰 받아가~~ 1 2분 전 1
317335 나방 방금 좀 어이없는 거 겪음 3 2분 전 0
317334 굿즈거래 하는데 판매자가 전번 잘못입력해서 못찾을뻔 2분 전 0
317333 닌타마 다다음주까지 재방인가봄.... 3 2분 전 2
317332 고죠유우 회지 prey on each other 마토메 아는 방구 있어?? 1 3분 전 0
317331 애니 pv 나오면 성우진도 같이 공개함? 3분 전 0
317330 나오야 도박장 가면 다털리는데 3분 전 1
317329 양치 귀찮다 2 3분 전 0
317328 주술 올스타 공구 VS 국샵 1 4분 전 0
317327 파라라이 배우 캐스팅 신장고증 오진다 4 5분 전 8
317326 힐앜 밀린 거 보는데 밀리오 진짜 존나 멋있다 ㅅㅂ 5분 전 2
317325 메이플 설정 생각할수록 존나 맵다 진짜 ㅋㅋㅋㅋㅋ 1 5분 전 1
317324 마호야쿠 ㅅㅂㅅㅂ 진짜 풀보 극락이다 5분 전 0
317323 이짤 보니깐 나오야한테 깝치고싶다 6분 전 3
317322 이어커프는 귀 안뚫어도 2 6분 전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868 Next
/ 158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