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갑자기 생각나서 다른건 잘 기억안나는데 꽤 유명한 장편에 약간 역하렘요소 있었던거같음

다 얘를 좋아해! 보다는 여기저기 많이 엮이는 느낌정도로

주인공이 카라스노 다녔고 중딩때는 되게 힘들다가 고딩되고 많이 나아졌는데

주인공은 초반에 기억못하는데 츳키랑 같은 중학교였고 츳키는 중딩때 힘들어하던 걔구나 하고 알고있었음

 

기억나는 내용이 이거뿐인데 혹시 아는 방 있을까?

걍 갑자기 생각나서 궁금해 미치겠음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과한 어그로성 링크는 자제 / 활동 제한 대상입니다 image 2021.06.21 287
공지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대망의 마지막 오픈 이벤트, 🍳요리차원😋 개최! (수정) image 2021.06.19 326
공지 🗓이차원 정식 오픈 알림 💜(⚠데이터주의, ⚠소리주의) image 2021.06.13 1249
공지 이차원 이용 규칙 (6/20 추가) image 2021.04.19 417
317325 이짤 보니깐 나오야한테 깝치고싶다 1분 전 0
317324 이어커프는 귀 안뚫어도 1분 전 0
317323 주계정 일섭이라 몰랐는데 한섭 로컬라이징 맛집이네 1분 전 0
317322 닌타마 이 얘기 뭔가 켐잇스러움ㅋㅋㅋ 1분 전 1
317321 파라라이는 전설이다..... 1분 전 3
317320 프로세카 비비배스 웨이브 나와라 1분 전 0
317319 힢마 이거 티비로 리겜 하는거임..? 1분 전 0
317318 내가 벨툰 벨겜 잘 안보고 안하게 된 이유 1분 전 0
317317 앙스타 크비 노이즈빕 1 1분 전 1
317316 미성년자들이 이렇게 생긴거 불법같다 1분 전 1
317315 고죠유우 이거 전에 공개됐던 피규어같은데 2 1분 전 2
317314 방정리하는데 이제는 진짜 놓을곳이 없어서 굿즈 그만 사야겠다... 1분 전 0
317313 이 금손 단델금랑 이미지? 해석? 나랑 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분 전 0
317312 포켓몬 25주년 기념 골든박스래 1 1분 전 1
317311 ㅃ점프샵 무배컷 얼마인지 아는방? 1 1분 전 0
317310 어디가서 빻취글 올리면 2분 전 0
317309 파라라이 파면서 한국사는게 너무 원통함 1 2분 전 4
317308 알못이라 그런데 파라스테 3분 전 0
317307 이번 주술 올스타 캔뱃지 존예인듯 2 3분 전 0
317306 주술 올스타 공구타는게 나으려나... 2 3분 전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867 Next
/ 15867